타오바오 연 거래액 3조위안(534조원) - 온채널
1. 국산 물방울무 쿨스카프/ 아이스머플러
판매랭킹순 (24.05.11 기준) more
  • 1
    국산 물방울무 쿨스카프/ 아이스머플러
  • 2
    네모난 목 모양 나시 스퀘어슬리브리스 여자 여름 니트 상의
  • 3
    파마코 색상복원크림 가죽염색 15ml 47개 색상
  • 4
    여름 메쉬 아이스 집업 조끼 베스트
  • 5
    미니손가방니트백토트백손목가방에코백
  • 6
    국산 쿨스카프/아메바무늬 아이스머플러
  • 7
    한울 간호사복 f401 네이비 지퍼
  • 8
    3컬러 심플 데일리 루즈핏 셔츠 기본 V넥 블라우스
  • 9
    이조전통옹기 무공해 항아리뚜껑 (0호~6호)
  • 10
    텃밭 화분 베란다 옥상 테라스 텃밭 60cm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타오바오 연 거래액 3조위안(534조원)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6640
      • 작성일2016-03-23

      타오바오 연 거래액 3조위안(534조원)

       


      2016년 3월 21일 14시 58분 37초, 알리바바 2016년 GMV는 3조위안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알리바바 CEO 장용(?勇)은 이번 GMV 3조위안의 달성은 월머트를 육박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플랫폼 될 기회가 생겼다고 발표했다.

       

      자료에 따르면 월머트는 220만 명의 사용자로 54년간의 시간 이용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플랫폼됐지만 알리바바는 3조위안의 달성은 13년밖에 못 썼다.

       

      2015년, 중국 사회소비재 총매출액은 30조 위안이고 타오바오 연 거래액은 3조위안인데 중국 사회소비재 총매출액의 10%를 차지했다.

       

      2016년 전 중국에서 판매량 제일 많이 나오는 도시는 광동,절강,상하이라고 한다.

       

      2020년에 전자상 거래 거래액은 6조위안을 달성하는 것은 아리바바의 다음 목표라고 발언했다.

       

       

      번역 : 지루샤

       

       

       

      阿里本?年?商交易?破3万?

       

      2016年的3月21日14?58分37秒,阿里巴巴集?2016?年GMV突破3万?元人民?,?超越沃??,?升成?全世界最大零?平台。???是?商?展史上的重大事件,也是世界商??史的重大事件。

       

      昨天,阿里CEO?勇?,此次突破3万?元,?志着以阿里?代表的中?企?第一次有机?站在世界最高点。?勇?布阿里下一?目?:2020?年?商交易?超?6万元?人民?。

       

      ?料?示,沃??利用220万人在54年???成?世界第一零?平台,而阿里?到3万????字用了13年。也意味着,阿里巴巴在?年?(2015年4月1日~2016年3月31日)有望超越沃??成?世界最大零?平台

       

       

      3万?是什??念?去年全?消?品零????30万?元,相?于十分之一

       

       

      출처 :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