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 > 공지사항

카테고리 이미지
[공지]대체 공휴일 업무일정 및 배송공지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
  • 작성일2021-08-13

onch_logo.png


대체 공휴일 업무일정 및 배송공지


========================================================================================




대표전화 : ☎ 02-3473-1157

일     자 : 2021-08-13

수 신 자 : 온채널 회원사

발 신 자 : 온채널

제     목 : 8월 16일 대체 공휴일 업무 일정 및 배송 공지

line.png


안녕하세요 온채널 입니다.


8월 16일 광복절 대체 휴무일 지정에 따른 업무 일정 및 배송공지입니다.


814일 택배없는 날 지정 및 816일 대체휴무일 지정에 따라

 

배송마감 일정 및 대체휴무일 당일 택배사 사정에 따라 공급 업체별 배송일정 및 업무 일정이 상이하니

 

공급 업체별 배송일정은 상품별 공지사항 및 주문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내 기본정보 공지사항 (휴가/배송지연)


온채널 휴무 일정 : 8월 16일(월)  


온채널 업무 일정 : 8월 17일(화) 정상근무


- 휴무일 가능 업무 :  발주 가능포인트 자동 충전 가능

  

   마이페이지 > 포인트충전/내역 > 포인트구매하기(공지참조)


- 연휴 이후 상품발송 : 8월 17(화)부터 순차 발송(업체별 상이)








line.png



(주) 온채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