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아웃
공급사 이용가이드
판매사 이용가이드
API 이용가이드
지식재산권 가이드
공지사항
판매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 내채널보기
포인트결제
인증서비스 입니다.
세금계산서
인증서비스 입니다.
공급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최저가 인증 하기
정산내역/요청
인증서비스 입니다.
세금계산서
인증서비스 입니다.
단독상품관
인증서비스 입니다.
신규 유통경로
온채널 데이터센터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API 관리

쿠팡 상품관리
쿠팡 주문수집
쿠팡 발주확인
쿠팡 전송현황

스마트스토어 상품관리
스마트스토어 주문수집
스마트스토어 발주확인
스마트스토어 전송현황

11번가 주문수집
11번가 발주확인

위메프 주문수집
위메프 발주확인

옥션 주문수집
옥션 발주확인

지마켓 주문수집
지마켓 발주확인

판다키워드 서비스 관리
온채널 이용안내/자주묻는 질문
검색하기
[온채널] 회원가입/공급사/판매사
[온채널유통경로] 폐쇄몰/종합몰/전문몰/오픈마켓/공동구매
[입점/정산] 온채널 입점/정산관련/송장번호 입력
[반품/교환/취소] 발송전 주문취소, 반품신청, 교환신청
[주문/배송] 주문, 배송, 품절, 단종, 재고문의 관련

1. 상품/재고문의
가. 상품/재고문의 방법

- 온채널에 품절/단종상품이 아닌 경우 재고가 있는 상품입니다.
- 주문을 넣어주시면 배송시간 마감 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 재고문의는 마이페이지>>판매상품목록>>상품문의로 가능합니다.

나. 품절/단종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마이페이지>>품절/단종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배송문의
가.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 주문 상품의 당일발송 여부는 상품마다 다르며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의 상단 [배송마감]에서 마감시간 확인하실 수 있습니

다.
- 당일 발송된 상품에 대한 송장번호는 각 상품의 공급사에서 당일 입력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주문 후 품절/단종 등이 확인된 경우 당일 또는 다음날 영업일에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출고 문의는 해당 주문 건 우측의 요청하기 버튼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한 후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나. 다른 상품과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발송처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상세페이지 상단에서 공급사 코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 일부 제품의 경우 발송처가 같아도 묶음 배송이 안될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들어오면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다. 발송처가 같은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추가 배송비가 청구되나요?
- 발송처 코드가 같더라도 실제 출고지가 다른 경우나 한 박스 최대 포장 수량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

습니다.
-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들어오면 공급사에서 추가 배송비 관련하여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라. 배송날짜/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배송날짜 및 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
- 단, 요청함을 통해 입점사와 합의된 경우 가능할 수 있으며, 이후 발생 된 문제에 대해 온채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출고 후 배송에 관해서는 택배사 및 배송 지역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송장 조회 후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택

배사로 문의 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 낱개도 주문 가능한가요?
- 판매사의 재고 부담을 없애기 위해 소비자 고객에게 1개씩도 배송하고 있으므로 재고 부담 없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소비자의 정보를 온채널에 한 건씩 주문 넣으시면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됩니다.

바. 주문 후 품절/단종 안내 문자를 받았습니다.
- 온채널에 입점한 공급업체는 대규모 기업도 있지만 1~2인 기업 등 소규모 기업도 많아 재고관리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기

어렵고 기타 여러 사유로 인하여 주문 후 품절/단종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가 빈번히 이루어지는 업체는 온채널에서 강경 대응하고 있습니다.
- 주문 후 품절 또는 단종인 경우 온채널에서는 직접 전화 또는 문자와 요청함을 통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온

채널은 주문취소 후 해당금액을 포인트로 환불해 드립니다.
- 그로 인한 고객 클레임 등 공급업체에서 책임이 있다고 하더라도 고객관련 응대는 판매자님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정산] 입점사 정산, 입점사/판매사 세금계산서 관련
[포인트] 포인트 충전, 포인트 이용내역 관련
[카스마켓] 판매자 가입, 입점, 정산관련
[제휴프로그램] 마스터셀러, 마스터벤더란?

Copyright@온채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