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유아이디: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부여되는 회원별 ID
  • 고유번호: 10210010
    포인트 충전 시 사용하는 나만의 번호
내정보수정 비밀번호 변경 통합계정 아이디 변경 로그아웃

회원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급사 이용가이드
판매사 이용가이드
API 이용가이드
지식재산권 가이드
공지사항
판매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 내채널보기
포인트결제
인증서비스 입니다.
세금계산서
인증서비스 입니다.
공급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최저가 인증 하기
정산내역/요청
인증서비스 입니다.
세금계산서
인증서비스 입니다.
단독상품관
인증서비스 입니다.
신규 유통경로
- 사입상품 판매정보
- AI 번역/편집 내역
- AI 번역/편집 크레딧 관리
API 관리

쿠팡 상품관리
쿠팡 주문수집
쿠팡 발주확인
쿠팡 전송현황

스마트스토어 상품관리
스마트스토어 주문수집
스마트스토어 발주확인
스마트스토어 전송현황

11번가 주문수집
11번가 발주확인

위메프 주문수집
위메프 발주확인

옥션 주문수집
옥션 발주확인

지마켓 주문수집
지마켓 발주확인

판다키워드 서비스 관리
온채널 이용안내/자주묻는 질문
검색하기
[온채널] 회원가입/공급사/판매사
[온채널유통경로] 폐쇄몰/종합몰/전문몰/오픈마켓/공동구매
[입점/정산] 온채널 입점/정산관련/송장번호 입력
[반품/교환/취소] 발송전 주문취소, 반품신청, 교환신청
[주문/배송] 주문, 배송, 품절, 단종, 재고문의 관련
[정산] 입점사 정산, 입점사/판매사 세금계산서 관련
[포인트] 포인트 충전, 포인트 이용내역 관련

1.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 온채널 마이페이지 > 포인트충전/내역 메뉴에서 [충전하기]로 구매신청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 시 예금주명이 부여된 고유번호로 입금되어야 자동 승인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50,000원 이상부터 충전 가능합니다.

- 포인트 신청 및 입금정보가 일치할 경우 결제승인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 결제승인 여부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충전/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10분 이후에도     

  결제승인이 되지 않을 경우, 포인트 신청내역과 무통장입금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처리가 지연되는 것으로 출금계좌에서

  입금확인증 발급받아 마이페이지 >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하기 > 이미지 업로드 및 요청내용 입력 > 요청하기로

  입금하신 금액에 대한 확인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매일 3~5시 서버 점검시간에는 포인트 자동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으며,

  점검 이후 일괄 충전됩니다.

[카스마켓] 판매자 가입, 입점, 정산관련
[제휴프로그램] 마스터셀러, 마스터벤더란?

Copyright@온채널. All Rights Reserved.